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구원을 받는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반드시 구원주시는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한다.

왜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할까요?

그이유는 구원자 이름을 알아야 구원을 받을수 있기때문입니다.

 

사52:6 그러므로 내백성은 내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구원주시는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마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세례(침례)는 구원의 표입니다..구원의 표를 받드시 받아야 구원을 받을수 있는데 아버지 아들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세례(침례)를 받을수 있습니다..아버지는 성부시대요 아들은 성자시대요 성령은 성령시대이므로 각시대의 이름을 알아보겠습니다.

 

 

성부시대는

 

렘31:33 나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에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성부시대는 구원자 이름이 여호와하나님 이셨습니다 

 

성자시대는

 

롬10:9~13 네가 만일 네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예수님 오시기 이전에는 구원자를 여호와하나님 만을 믿고 또 이름을 불렀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이 오셔서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이름을 부르라 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성부 여호와 시대가 지나고 상자 시대인 예수님의 시대구원자 이신 예수님께서 오셨으니 그이름으로 불러야 구원을 얻을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시대는 어느 시대 인가요?

성령 시대 입니다.

성령 시대 살고 있는우리는 어떤 이름을 불러야 할까요?

 

계2:17 귀있는 자은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 한것이 있나니 받는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돌 위에 새이름 이라 하셨은 돌은 예수님을 의미합니다

 

벧전 2:4 사람에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돌 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예수님의 새이름이라 하셨으니 예수님은 될수가 없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으로 오신 하나님의 이름은 누구일까요?

안상홍님 이십니다..

 

그 이유는

 

마 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번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 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성경의 모든 말씀을 일점 일획이라도 다 이루신다는 말씀처럼 이루고 계신

 하나님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1. 어머니의별 2017.06.14 21:55 신고

    성경의 모든 말씀을 일점 일획이라도 다 이루신다는 말씀처럼 이루고 계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2. 푸른별님 2017.06.14 22:26 신고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성경을 통해 꼭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3. onthatday 2017.06.14 22:38

    하나님의자녀는 하나님의 이름을 압니다~
    성령시대구원자 안상홍님을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세요^^

  4. 별빛걷기 2017.06.14 23:05 신고

    성령시대 구원자,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건 하나님의 백성들만이 알 수 있지요 ㅎㅎ

  5. yumyum이 2017.06.14 23:50 신고

    구원을 얻기위해서는 반드시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야 하지요

  6. 명탐정쭈 2017.06.15 20:05

    이시대 하나님의 이름을 정확히 알아서 하나님의백성이 됩시다^^

  7. 멋진사람 2017.06.15 22:45

    하나님의 이름을 아는 자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바로 안상홍님~
    우리가 알아야 될 영광의 이름입니다^^

  8. episode09 2017.06.20 22:45 신고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성경을 통해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 하루의 미소 2017.06.21 01:15 신고

      네^^성경에 통해서만 구원자를 알수 있습니다..모든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분이 안상홍님 하나님이십니다~~^^

  9. 무지갯빛하늘 2017.09.24 23:56 신고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이름을 안다고 성경에 증거 되어있는데요~ 안상홍님을 알게되어 참 기쁘답니다~♥

  10. 다대송아지 2017.12.01 21:55 신고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네

의정부 해궁 장어 집에 갔어요~~

해궁에 횟집 이었는데 1층 2층은 장어집으로 3층 4층은 횟집....

시아버지께서 저녁먹자 나와라 해서 메뉴 정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근데 시아버지 몸 보신도 해들릴겸 장어집에 가자 했지요~

근데 저하고 울아들 시어머니는 장어를 한번도 안먹어 봤어요..

그래도 도전을 큰맘 먹고 도전~~

 

 

근데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있더군요~~

저혼자 한마리는 먹었던거 같아요~~^^

담에 먹을때는 양념소스 발라서 먹어봐야 겠어요..

울 시어머니는 못 먹겠다네요..그래서 소세지가 있어서 소세지 시켰어요~~

 

 

저도 한마리 먹고 소세지 2접시 시켜서 이것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1. 별빛걷기 2017.06.07 22:42 신고

    장어는 구워서 먹어본 적이 없는데.. 궁금하네요~ㅜㅜ

    • 하루의 미소 2017.06.07 23:23 신고

      음 양념구이를 안먹어봤지만 양념구이로 추천 할께요...그냥 구이도 맛은 있는데..처음 먹은사람은 양념이 더 나을거 같아서요..

  2. 푸른별님 2017.06.07 23:06 신고

    오랫만에 장어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3. 소리쨩 2017.06.13 13:46

    와 장어가 토실토실 ㅎㅎㅎ 맛나보여요

  4. 엘라 2017.06.13 13:52 신고

    꺄아아아아 소세지이이이 ㅠㅠㅠㅠ

  5. 어머니의별 2017.06.13 17:40 신고

    장어가 필요해요!!!

  6. 사랑의마음 2017.06.13 18:12

    회사에서 회식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원기회복에 좋다고 들었는데~개인적으로는 잘 안가게 되네요~^^;;

  7. 뚱뚱카라 2017.06.13 22:22

    아들이랑 장어 먹으려 가고싶네요^ 올 여름 잘 이겨내라고^

  8. 소망이 2017.06.13 23:43

    몸보신엔 장어가 참 좋지요. 시부모님께서 효도하셨네요.

    • 하루의 미소 2017.06.13 23:57 신고

      울 시아버지가 이가 안좋아서 많이 못드시는데 장어는 많이 드시더라구요..자주 모셔야 할거 같아요~~^^

  9. 함박웃음 2017.06.13 23:49

    우와~ 장어로 몸보신하셨네요 ^^
    소세지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하루의 미소 2017.06.13 23:58 신고

      시아버지는 장어로 저는 소세지로 해야 겠어요..자주 모셔야 할거 같은데 너무 비싸서요~~^^ㅋㅋ

  10. 단홍시 2017.06.14 00:54 신고

    장어 구워먹음 정말 맛있쬬~!!! 군침 돕니다... 양념한것도 맛있고.. 전 장어를 좋아해용..ㅋㅋ
    소세지도.. 와우~!! 맛있겠습니당...ㅎㅎ

  11. 명탐정쭈 2017.06.15 20:07

    정말 몸보신 지대루~~~하셨네용^^~~ 부릅당*^^*

  12. 멋진사람 2017.06.15 22:46

    헐~ 저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장어~~~^^
    너무 먹고 싶네요~ 몸보신좀 되셨겠어요~

    • 하루의 미소 2017.06.17 23:59 신고

      처음가는거여서 언제 까지 구워야 하는지 몰라서 아주머니를 많이 불렀어요~~^^

아파트 단지내에 살구나무가 열렸어요..

작은 나무 인데 열매가 많이 열려 있어서 한컷 찍었네요..

근데 이열매가 완전 익을때 먹을려고 하면 한번도 못먹봤어요..

어느 순간에 열매가 없어졌어요..

그때마다 조금은 슬퍼서 다음에는 꼭 먹으리 기다리면

먹지못해요.완전 익을때까지 없으니^^

그냥 보기만 해야 하나봐요^^

 

 

  1. 별빛걷기 2017.05.28 21:42 신고

    저희동네는 열매가 없네요~ㅠㅠ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텐데 부러워요~ㅎㅎ

  2. 어머니의별 2017.05.28 21:48 신고

    저도 집에 오는 산길에서 살구나무 봤는데~~~ 먹어 본 적은 없네요^^

    • 하루의 미소 2017.06.07 23:25 신고

      집에오는 산길이라... 나중에 지나가면서 꼭 먹어보세요...시중에 파는거랑 맛이 달라요..따서 바로 먹으면 맛있어요~~^^

  3. 바닐라 2017.05.28 22:58

    푸릇푸릇하네요. 어여 익었으면~

  4. 꿈그리며 2017.05.28 23:25 신고

    보기만 해도 좋으네요^^

  5. 루이 2017.05.29 22:36

    익은 살구를 으깨서 우유에 섞어서 한잔 하면 짱 맛있는데 ... 군침이 돕니다.

    • 하루의 미소 2017.06.07 23:27 신고

      살구를 우유랑 같이 먹어요? 무슨맛일까여? 이번에는 익은거 꼭 따서 한번 우유랑 먹어 볼까요?

  6. 엘라 2017.06.13 13:53 신고

    누가 후딱 가져가나봐요. 저런 ㅠㅠ

    • 하루의 미소 2017.06.13 23:59 신고

      네..하루만 기다리자 했는데..그 하루가 그한해는 안녕~~못 먹었네여^^ㅋㅋㅋ

  7. 소망이 2017.06.13 23:50

    아파트 단지내에 나무들은 약을 뿌렸기 때문에 안 먹는 것이 좋을듯 한데 ...

  8. 단홍시 2017.06.14 00:56 신고

    ㅎㅎ 그냥 보기만 하기엔 열매가 참 탐스럽게도 열렸네용~~^^

  9. 멋진사람 2017.06.15 22:47

    살구나무 열매네요~
    꼭 드시길 바래요^^ㅋ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2000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는 어떤 교회 일까요?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있는데 그 교회의 이름은 무엇일까?

 

 

 

고.전 1:2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느 모든자 들에게

 

갈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의 이름은 다름 아닌 하나님의 교회였다

 

그렇다면,에수님께서 교회를 무엇으로 세우셨을까?

 

행 20:28 하나님의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치게 하셨느니라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는 반드시 하나님(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한다.

 

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피로 교회를 세우셨을까요?

 

그 이유는 우리의 죄사함을 위해서입니다.

 

엡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엔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에수님의 피로 죄사함 받는 방법은 무엇일까?

 

고.전 10:16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이 아니냐

 

눅 22:15~20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몸이라 이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죄사함(구원)을 받으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이며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반드시 죄사함(구원)주시는 새언약 유월절이 있어야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교회 하나님의 교회로써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1. 별빛걷기 2017.05.26 19:16 신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2. 명탐정 쭈야 2017.05.26 21:20 신고

    하나님의교회 만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유일한 교회입니다

  3. 어머니의별 2017.05.26 22:07 신고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반드시 죄사함 주시는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 얻으시길 바랍니다~

  4. 꿈그리며 2017.05.26 22:53 신고

    죄사함과 영생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5. 루이 2017.05.26 23:23

    하나님의 피로 세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가 정말 정통교회이자. 참진리 교회 맞네요^^

    • 하루의 미소 2017.05.26 23:24 신고

      네^^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셨기때문에 전통교회가 맞습니다~~^^

  6. 바닐라 2017.05.26 23:58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허락하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7. 엘라 2017.06.13 13:53 신고

    다른게 아닌 성경이 증거하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월절 반드시 지켜보아요. 하나님의교회에서!

  8. 무지갯빛하늘 2017.09.24 23:58 신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임을 하나님의교회 진리가 말해주고 있지요~^^

우리 아들의 첫 요리 솜씨에요~~^^

 

엄마가 두통이 심해서 누워 있었더니 밥을 차려 주겠데요..

제가 불안해서 가스렌즈를 쓰지 말라고 했는데.

엄마 아프다고 이번만큼은 꼭 해주고 싶다네요^^

그래더니 첫 계란 후라이 입니다^^

 

솜씨는 대단한거는 아니지만 마음은 감동 먹었답니다^^

  1. 별빛걷기 2017.05.25 22:48 신고

    그래도 엄마를 위한 마음이 가득히 느껴지네요~ㅎㅎ

  2. yumyum이 2017.05.26 00:15 신고

    계란하나에 든든한 마음까지^^~

  3. 요리가 서투르고 둔탁해 보이지만, 그 속에서 아들이 얼마나 열심히 만들기 위해서 노력했는지가 보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4. 어머니의별 2017.05.26 22:07 신고

    키운 보람이 있네요~
    소금은 뿌렸나요???

  5. 꿈그리며 2017.05.26 22:54 신고

    마음까지 이쁜 아들이네요^^ 첫 솜씨인데도 정말 잘했네요~

  6. 바닐라 2017.05.27 00:00

    만들었다는 자체가 대단한 요리네요~ 기쁘셨겠어요^^

  7. 엘라 2017.06.13 13:54 신고

    감동으로 다 나으셨을듯? ㅎㅎ 스크럼블인가봐요 ㅎ.ㅎ

  8. 뚱뚱카라 2017.06.13 22:23

    아이가 해주는 건 작아도 엄마에게 큰 감동인것 같아요^ 사랑스럽네요^

  9. 단홍시 2017.06.14 00:57 신고

    우와..예뻐라~~ㅎㅎㅎ

요즘 우리 아들이 본인이 사춘기라며 질풍노드의 시기라 합니다..

그래서 엄마인 저에게 반항을 해야 한답니다.

왜그러니, 물었더니 책에서 배웠답니다..

책에서 배웠다며 말할때 귀여워서.웃으며 답했더니 본인은 진지 하답니다.

그래서 앞으로 이런말을 많이 해줄까 합니다..

 

 

                     

 

 

 

첫번째 사진에서는 용서해줘 보다 미안해로 올렸으면 좋았을텐데 그단어가 없어서 용서해줘로 올렸네요.

잘했을때는 칭찬을 많이 해줘야 겠어요.. 마음도 많이 알아줘야 겠네요(울아들 뿐아니라 저를 아는사람에게 먼저

건낼수 있는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1. 어머니의별 2017.05.24 23:19 신고

    미안해요~~~는 없나요?

  2. 바닐라 2017.05.24 23:23

    직접 말로 전해줘야 겠네요ㅎㅎ미안해요~

  3. 꿈그리며 2017.05.24 23:24 신고

    ㅎㅎ 참 잘했어요~ ^^ 맘 까지 전할수있는 간식이네요^^

  4. 루이 2017.05.24 23:56

    우아~~ 맛있는 아이스크림에 좋은 말들까지 최고예요^^

  5. 별빛걷기 2017.05.25 22:49 신고

    미안해요~ㅎㅎ 좋은 말들이 많이 있네요~

  6. yumyum이 2017.05.26 00:16 신고

    마음을 헤아릴수 있는 말을 해야겠네요

    • 하루의 미소 2017.05.26 22:25 신고

      그래야 겠어요..상대에게 무슨말이 필요할지 헤아리는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7. 꿈그리며 2017.05.29 07:05 신고

    과자에도 좋은 말들이 많아서 좋으네요^^

    • 하루의 미소 2017.06.14 00:04 신고

      먹으면서 하고 싶으말을 했네요~~^^말로 하기엔 어색할때는 이방법도 괜찮을거 같아요~~^^

  8. 엘라 2017.06.13 13:54 신고

    좋은 말로 더 좋은 관게가 되기를 :-)

  9. happy full 2017.10.05 23:01 신고

    칭찬은 고래도 춤춘다고 하니 칭찬 많이 해 주어야지요

  10. 감사가득 2017.10.09 23:43

    ㅋㅋ좋은글귀 같아요 과자먹어서 기분도좋고

  11. 맘둥이 2019.04.13 23:57

    저는 용서해줘란 말을 해야 할 것 같아요...엄마로서 참으로 미안할 때가 많으니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머리수건을 쓰고 있는데 왜 쓸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성경)대로 하므로 성경에 머리수건 규례가 있다면 당연히 해야 하겠지요...

 

마7:21 나더러 주여주여 하는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는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하나님을 믿는 목적이 무엇일까요?

당연히 천국가기 위해 하나님을 믿는거 아닐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천국으로 인도하기위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으며

그러다면, 하나님의 뜻은 많은 규례가 있지만 그중에 하나인 머리수건의 규례입니다.

남성도는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것이라 하였고

여성도는 머리에 쓴ㄴ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것이(고린도전서11:4~5)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여성도는 머리수건을 쓰고 기도나 예배를 봅니다..

 

  1. 어머니의별 2017.05.23 00:04 신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여성도는 머리수건을 쓰고 기도와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2. 기욤 2017.05.23 00:30

    여자는 머리수건을 안쓰면 결국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행동 이네요....

    • 기욤 2017.05.23 00:31

      그렇군요~ 머리수건을 써야 하네요^^

  3. 함박이천사^^ 2017.05.23 23:33 신고

    천국에 들어가려면 하나님의 뜻대로 모든것을 행해야죠~ 머리수건도 당연히 그리해야하는 거지요~

  4. 별빛걷기 2017.05.23 23:39 신고

    성경에 나온 하나님의 가르침이기 때문이지요~ㅎㅎ

  5. yumyum이 2017.05.24 00:44 신고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할때 들어가는 천국입니다

  6. 바닐라 2017.05.24 22:54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7. 꿈그리며 2017.05.29 07:06 신고

    작게 여겨지는 부분이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것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라 할수있습니다.

    • 하루의 미소 2017.06.14 00:05 신고

      아멘...작은것부터 큰거 까지 하나님의 말씀은 순종으로 따르는게 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8. 엘라 2017.06.13 13:55 신고

    성경에 있기에 하는겁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니까요! 하나님을 사랑하는자는 성경에 나와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행합니다 :-)

  9. 무지갯빛하늘 2017.09.24 23:59 신고

    일반교회에서는 수건규례 지키지도, 가르치지도 않더라구요~ 하나님의교회는 정말 성경적이어서 참 좋습니다~^^

얼마 전에 결혼 기념일....

꽃다발은 결혼한지 15년 만에 처음 받아 보는 꽃다발~~^^

현실적이라 꽃다발 보다 현금이지 했는데.. ㅋㅋㅋ

막상 받아보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1. 호호 2017.05.21 01:26

    ㅋㅋ 저두 그랬는데~~
    꽃다발 받고 싶네요~

    • 하루의 미소 2017.05.21 17:41 신고

      처음 받아서 좋은건 가요? 다음에 하면 현금으로 달라고 말할가봐 안줄까요?^^

  2. 어머니의별 2017.05.21 17:30 신고

    설마 꽃다발만 주신건 아니지요???

    • 하루의 미소 2017.05.21 17:42 신고

      울신랑 그런 센스 없네요.. 꽃다발만 주길래 꽃다발을 파헤쳐봤는데 음 아무것도 없어요 아 근데 근사한 저녁을 사주더라구요~~^^

  3. 별빛걷기 2017.05.21 21:18 신고

    그래도 꽃을 받으셔서 좋으시겠어요~ㅎㅎ 뭔가 저도 꽃다발을 받는 로망이 있는데 말이죠 ㅋㅋ

  4. 바닐라 2017.05.21 21:54

    예쁜 꽃을 받으셨네요. 결혼 기념일 축하드려요~

  5. 함박이천사^^ 2017.05.23 23:32 신고

    15년만에 꽃다발~~ 완전 좋았겠어요~^^
    지나갔지만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6. yumyum이 2017.05.24 00:44 신고

    꽃다발 받으면 넘 좋지요~

  7. 엘라 2017.06.13 13:55 신고

    ㅋㅋㅋㅋㅋ 먼 꽃이야 이러다가도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

  8. happy full 2017.10.05 23:04 신고

    결혼 기념일 축하합니다.
    머니가 좋다고 해도 뭐니 보다는 아직까지는 꽃다발에 한표입니다.

  9. 감사가득 2017.10.09 23:44

    정말 좋았겠어요~^^

  10. 니모 2019.09.05 23:47

    꽃다발 좋으시겠어요. 역시 여자들은 꽃을 좋아해요

사람들은 안상홍님이 하나님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성경에서는 안상홍님이 하나님이라 증거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고아 같이 버려두지 아니 하고 다시 오신다 하셨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다시 오셔서 우리를 어떻게 구원을 주실까요?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눅 22:8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눅 22:19~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후에 잔도 이와 같이하여 가라사대 이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것이라

 

유월절 새언약을 가져 오신분이 안상홍인 이십니다. 유월절을 가져 오신분이 하나님이라 하셨습니다.

 

사25:6~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 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사망을 멸하신다면 사망이 없어지니 영생입니다)....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그가 우리를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것이며

 

포도주로 영생을 얻을수 있는 방법은 새언약 유월절밖에 없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가져오셨으며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1. 그냥 2017.05.20 00:02

    유월절로 생명을 허락해 주신 분이 안상홍님 이라면.... 생명은 하나님께서만 주실수 있는데....그럼 우리 하나님 맞네요~~~

  2. 어머니의별 2017.05.20 00:04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가져오셨으니
    우리의 하나님이심이 분명합니다~

    • 하루의 미소 2017.05.23 00:18 신고

      새언약을 가져오신분이 하나님이라 하셨으니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을 가져오셨으므로 하나님 이십니다~~

  3. 꿈그리며 2017.05.20 01:35 신고

    사람의 생각이 아니라 성경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올바른 구원의 길로 나아갈수있습니다.

  4. 꿈그리며 2017.05.20 01:49 신고

    성경이 증거하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에게 죄사함과 구원주신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

  5. 별빛걷기 2017.05.20 22:25 신고

    유월절을 가지고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이미 오신 구원자십니다~ㅎㅎ

  6. 바닐라 2017.05.21 21:55

    우리가 기다려온 하나님.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주시는 안상홍님입니다.

  7. 엘라 2017.06.13 13:56 신고

    유월절을 지키는 자에게 주어지는 구원이니까 꼭 지켜요. 감사함으로! 어려운게 아니니까요 :-)

  8. 무지갯빛하늘 2017.09.25 00:00 신고

    유월절로 영생축복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의정부 동오 초등학교 정문 앞에 돈오리집~~

 

 

 

 삼겹살 판이 돌판인데요..엄청 커요

삼겹살 자체도 맛도 있지만 돌판에 구워먹으니 진짜 맛있음^^

 서비스로 피자도 주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쌈 야채도 싱싱하고 밑반찬은 사진에 없지만

많이 나와요...맛도 있구요

콩나물하고 김치도 나오는데 구워 먹으면 말해도 알겠지요~~^^

 

 

삼겹살 먹고 마지막에 밥 비벼 먹으면 진짜 끝내주져~~

치즈까지 듬뿍넣어서~~

  1. 어머니의별 2017.05.18 22:04 신고

    어머~~~사이드 메뉴로 피자까지 나오네요^^

  2. 별빛걷기 2017.05.18 22:40 신고

    삼겹살!!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ㅋㅋ

    • 하루의 미소 2017.05.18 22:51 신고

      삼겹살은 자주 먹어도 그리 질리지 않습니다.. 조금 자제도 해야 하는데 삼겹살 만큼은 자제가 안되네요~~^^

  3. 구름 2017.05.18 22:50

    동오초 정문앞... 꼭한번 가봐야겠네요~^^ 피자도 넘 맛있어 보여요~^^

  4. 꿈그리며 2017.05.18 23:18 신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볶음밥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치즈까지 와~

  5. yumyum이 2017.05.19 21:30 신고

    돌판에 구워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6. 엘라 2017.06.13 13:56 신고

    고기도 고기지만 ㅠㅠ 볶음밥.....최고.....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