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나님의 교회 다녀서 좋은 이유

이유는 너무 많지만 몇개만 해보자면

1번째 내이름을 불러 준다(언제부터 누구엄마로 불리였다그게 당연 한줄 알았다)

2번째 교회 식구들을 만날을때 항상 웃는 얼굴로 맞이 해준다 (요즘은 살아가는데 바뻐서         

        웃고 있는지 내표정을 모를때가 있다)

3번째 가장 큰이유인 가족 같아서....

        

          가족은 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포근하고 따뜻하며 얼굴에서 저절로 활짝 웃게 된다..

그이유는 아버지 어머니 형제 자매가 서로 사랑 하는 마음이 있어서 그러지 않을까 생각 해본다

 

나를 낳아준 아버지 어머니가 계시고 나의 형제 자매가 있듯이 하나님의 교회에서도 이와 같이 가족이 있어서 너무 좋다

 

나의 영혼을 낳아준 부모님이 계셔서.. 행복하다~~

 

나의 영혼의 아버지

 

 

 

나의 영혼의 어머니

 

나의 영혼의 형제 자매

 

우리 가족 하면 항상 좋고 마음이 따뜻 해지는데 나의 영혼의 아버지 어머니 형제 자매가 있어서 행복하고 항상 웃음이 난다.

 

그러나 아무나 가족이 될수 없지 없습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살과 피를 이여 받아야지 가족이 되며 부모님의 될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살과 피를 이여 받아야지 자녀가 될수 있습니다..그래서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여 받을수 있는 방법은 유월절로써 받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서 기쁘고 하나님의 교회를 다녀서 가장 좋은이유 어머니 하나님이 계셔서 가장 좋은 이유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