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과 생명과는 어떤 관계일까요?

 

많은 사람들은 에덴동산에는 선악과는 다들 알고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는 뱀의 미혹으로 하나님께서 먹지 말라는 선악과를 먹으므로 죄인이 되여 죽음의 길을 갈수 밖에 없었습니다.

근데 그속에 숨어 있는 비밀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죄인 일지라도 에덴동산에 있는 생명과를 먹게 되면 영생할수 있습니다.

 

창3:22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그손을 들어

생명나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내시고 에덴 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죄인들이라도 생명과만 먹으면 영생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들도 죄인이므로 사망의 이를수 밖에 없습니다.(롬6:23)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이라하셨는데..생명과를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은 생명과를 먹을수 없도록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으로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였습니다.

 

생명나무를 하나님께서 막으셨으므로 생명나무를 다시 열어 주실분도 하나님이십니다.

 

요 10:10 내가 온 것은 양(성도)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생명과를 하나님께서 막으셨는데..2000년전 예수님께서 생명과를 허락 하시기 위해 친히 이땅에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생명을 허락 하실까요?

 

요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누구든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가졌다고 하였습니다.

에덴동산에서 죄인일지라도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할수 있다고 하였는데.여기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가졌다고 하였는니 예수님의 살과 피는 에덴의 생명과 이며 죄인되어 죽을 수밖에 없는 우리가 살수 있는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어면 됩니다.

 

그런데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수 있을까요?

 

마 26:17~19 무교절의 첫날 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시키고 함께 지키시는 장면입니다.

 

마 26:26~28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을 당신의 몸이라하셨고 유월절 포도주는 당신의 피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유월절은 생명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예식이비니다. 죽음의 고통에서 벗어나 영생할수 있는 방법은 오직 유월절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가지고 오신 생명과의 진리인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 이 귀한 유월절 진리르 폐지 해 버렸습니다. 생명과 진리인 유월절이 없으면 어떻게 우리가 구원을 이를수 있겠습니까?

생명나무를 길을 열어 주실분은 오직 누가 열어 주실수 있겠습니까?

오직 하나님밖에 없으므로 초림때처럼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생명과를 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위하여 죄와 상광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라

 

 

두번째 오신 목적이 무엇입니까? 구원의 이르게 하시기 위해 오신다 하셨으니 죽을수 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생명과를 허락하셔야 합니다.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한다 하였는데..생명과가 무엇이었습니까? 유월절 입니다.

생명과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신분이 바로 안상홍님께서 가져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영생 할수 있는 유월절을 허락 하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 이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