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갑자기 많이 따뜻해졌어요~~

계속 집에만 있다가 마트에 잠시 들렸는데..가는 길에 개나리가 많이 피웠더라구요^^

잠시 눈요기 하고 왔네요~~ㅎㅎㅎㅎ

 

개나리도 때되면 지고 때되면 피는거 보니 자연은 참 신기 한거 같아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앙상한 나무가지 였는데..지금은 꽃피우고 얼마 지나서는 잎이 날텐데~~

때되면 되니 신기 하게 쳐다 보다

 

우리의 인생은 어떻까요?

사람들은 언제가는 죽기 마련입니다..

나이가 많든 적든간에 언제가는 죽는데 우리의 영혼이 영생한 생명을 가진다면 우리는 꼭 얻어야 겠지 않을까요?

 

우리가 영원히 사는 방법은 예수님께서 알려 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원한 생명을 가질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수 있는 방법은 영원한 생명을 얻을수 있는방법은~~~바로 유월절 입니다~~

 

 

이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이천년전에는 예수님이요..성령시대에서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유월절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알려주실수 있습니다..

이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께서 우리를 영원히 살려주신 하나님이십니다~~

 

 

https://youtu.be/vD2cd-wbow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