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근데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호세아 2장 11절 가지고 안식일은 폐지 되었기 때문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한다..

 

호 2장 11절 

내가 그 모든 희락과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

 

과연, 하나님께서 안식일과 절기를 하나님의 자녀에게 폐하신다는 말씀인가?

 

아닙니다,

 

이말씀은

호세아 2장 8절 저희가 바알을 위하여 쓴 은과 금도 내가 저에게 더하여 준 것이어늘 저가 알지 못하도다.

 

8절 부터 13절까지 읽어보면

 

호세아 2장 13절 나를 잊어 버리고 향을 살라 바알들을 섬긴 시일을 딸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하나님께서 구원과 축복을 주시기 위해 절기폐하신것이 아니라 바알을 숭배 한죄로 하나님께서 그들의 벌로 절기와 안식일을 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호세아 2:9 그러므로 그 시절에 내가 내곡식을 도로 찾으며 그 시기에 내 새 포도주를 도로 찾으며 또 저희 벌거벗은 몸을 가리울 내양털과 새 삼을 빼앗으리라...내가 그 모든 희락와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바알들을 섬긴 시일을따라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하나님께서 바알을 숭배한 그들에게 곡식,포도주, 양털,빼앗는 벌을 내리시고 절기와 안식을을 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이 아닌 다른신을 섬기는 그들에게는 하나님의 절기를 줄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절기로 구원을 받는 우리가 다른신을 섬기게 되면 하나님의 절기을 지킬수 없습니다...

 

그래서 성경의 앞뒤를 읽지 않고 한구절만 가지고 안식일이 폐지 되었다라고 하면 그들이 자기가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을 섬기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꼭~~~지켜야 할 안식일 절기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