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근데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이 호세아 2장 11절 가지고 안식일은 폐지 되었기 때문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한다..

 

호 2장 11절 

내가 그 모든 희락과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

 

과연, 하나님께서 안식일과 절기를 하나님의 자녀에게 폐하신다는 말씀인가?

 

아닙니다,

 

이말씀은

호세아 2장 8절 저희가 바알을 위하여 쓴 은과 금도 내가 저에게 더하여 준 것이어늘 저가 알지 못하도다.

 

8절 부터 13절까지 읽어보면

 

호세아 2장 13절 나를 잊어 버리고 향을 살라 바알들을 섬긴 시일을 딸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하나님께서 구원과 축복을 주시기 위해 절기폐하신것이 아니라 바알을 숭배 한죄로 하나님께서 그들의 벌로 절기와 안식일을 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호세아 2:9 그러므로 그 시절에 내가 내곡식을 도로 찾으며 그 시기에 내 새 포도주를 도로 찾으며 또 저희 벌거벗은 몸을 가리울 내양털과 새 삼을 빼앗으리라...내가 그 모든 희락와 절기와 월삭과 안식일과 모든 명절을 폐하겠고...바알들을 섬긴 시일을따라 내가 저에게  벌을 주리라

 

하나님께서 바알을 숭배한 그들에게 곡식,포도주, 양털,빼앗는 벌을 내리시고 절기와 안식을을 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이 아닌 다른신을 섬기는 그들에게는 하나님의 절기를 줄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절기로 구원을 받는 우리가 다른신을 섬기게 되면 하나님의 절기을 지킬수 없습니다...

 

그래서 성경의 앞뒤를 읽지 않고 한구절만 가지고 안식일이 폐지 되었다라고 하면 그들이 자기가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을 섬기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꼭~~~지켜야 할 안식일 절기 입니다~~^^

 

  1. 매죵! 2020.03.12 20:15 신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떠나 하나님의 언약을 배반하고 우상을 숭배하는 사람에게는 축복얻는 규례와 언약을 가리우십니다. 선악과를 먹은 아담하와에게 생명과를 가리심과 같이요! 바알숭배자들에게 안식일을 가리심을 통해 안식일은 하나님의 규례임이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 하루의 미소 2020.03.12 20:27 신고

      하나님이 아닌 바알을 섬기게 되면 안식일과 절기를 빼앗는다 하셨으니 우리는 하나님을 섬기므로 안식일과 하나님의 절기를 꼭 지켜야 합니다~~

  2. 함박이천사^^ 2020.03.12 20:36 신고

    하나님의 절기는 축복받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폐하신적이 없지요~
    오히려 예수님께서 오셔서 완전케 해주셨지요~

  3. 꿀~~단지 2020.03.12 20:42

    안식일이 폐지 된적은 없습니다.
    오히려 세상 끝날때까지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 입니다~^^

  4. 플.라.워 2020.03.12 20:52 신고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성경을 상고하라 하셨죠~
    성경을 확실하게 알고 깨달아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고 행해야 하는것이죠~
    안식일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죠~

  5. luree 2020.03.22 20:28 신고

    성경의 앞뒤를 읽지 않고 한구절만 가지고 안식일이 폐지되었다고 주장한다면 그들이 스스로 하나님이 아닌 다른 신을 섬기고 있다고 증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반드시 절대로 꼭 지켜야 할 안식일입니다.

  6. 쏨♡ 2020.03.23 00:33 신고

    성경의 앞뒤구절만 살피더라도 알수 있는내용인데, 그저 안식일을 비난하기에 급급한 나머지 자신들이 바알신숭배자임을 증명하네요!

  7. 주연 2020.03.26 21:00

    하나님께서 바알을 숭배한 자들에게 곡식, 포도주, 양털을 빼앗는 벌을 내리시고 절기와 안식을을 폐하셨습니다. 오늘날 일요일 태양의 날에 예배하는 자들이 받을 형벌도 더 엄청납니다. 영원한 멸망의 불못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8. 꿀~단지 2020.05.07 21:45

    안식일을 부인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든 안식일이 틀리다는 것을 말하려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성경 말씀에 정말 무식함을 느낌니다.
    호세아 안식일 폐지 또한 바알신을 숭배하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안식일을
    지키지 못하게 하신다는 것이지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에게 주시 말씀이 아닙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말씀을 잘 이해하시려면 앞뒤 문맥을 잘 살펴야 합니다.

+ Recent posts